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

[레고랜드 플로리다] 티켓할인, 근처호텔, 먹을거리 여행이야기

by Sweetwaffle 2023. 3. 11.

아이들이 너무도 좋아하는 곳, 플로리다에 있는 '레고랜드'이다. 내가 레고랜드 갈 때 티켓 할인 했던 방법, 머물렀던 레고랜드 근처 호텔, 레고랜드에서의 먹을거리에 관하여 얘기해보고자 한다.

우리는 이 곳을 두 번 방문했다. 한 번은 봄에 한 번을 여름에. 두 번의 방문 중에 좋았던 시기는 봄이었다. 여름의 레고랜드는 많이 붐볐고, 플로리다의 날씨도 정말정말 숨 막히게 더웠다. 그래서 놀이공원을 방문하기에 최적인 날씨는 여름보다는 봄, 가을, 겨울일 것 같다. 

레고로만든-공룡
레고공룡

티켓 할인


레고랜드에 방문하기 위해서 먼저 저렴한 티켓을 알아봤다. 정가를 다주고 가기에는 뭔가 손해 보는 느낌이라서. 성수기가 아닐 때에는 Groupon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Groupon에서 가족할인티켓을 정가보다 약 30% 할인해서 구매해 갔었고, 성수기인 여름 방학때 갔을 때는 레고랜드 매거진에서 나오는 할인 쿠폰을 이용했다. 매거진에 보면 레고랜드 할인 쿠폰이 수록되어 있고 약 10% 할인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매거진은 쇼핑몰에 있는 레고 장난감 스토어에서 구할 수 있다. 이것도 저것도 구하기 어렵다면 올랜도 시티패스를 이용하거나, 2-3 day 티켓을 사서 레고랜드 있는 워터파크나 페파피그 놀이동산과 함께 구매하는 방법도 고려해 보길 바란다. 

근처 호텔

 

코트야드호텔-바깥전경
Courtyard by Marriott Winter Haven


우리는 전날 레고랜드 근처의 호텔을 이용했다. 레고랜드 호텔을 이용하면 더 좋았겠지만, 가격부담이 만만치 않아서 레고랜드 바로 앞에 호텔인 Courtyard by Marriott Winter Haven을 이용했다. 이 호텔은 지어진지 얼마 안 되어서 깨끗했고 방도 넓었었고, 뷰도 강이 보이는 좋은 뷰라서 만족스러웠다.

코트야드호텔-수영장
호텔-실외수영장


전날 일찍 도착해서 호텔에 있는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날씨가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실외수영장이 굉장히 따뜻하게 가열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수영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까지는 자동차로 약 5분걸린다. 
 

레고렌드입구
레고랜드-입구

레고랜드


전날 호텔에서 숙박하고 우리는 레고랜드가 오픈되자마자 들어갔다. 오픈시간은 날짜마다 다르니 확인해 보고 출발하면 좋을 것 같다. 주차비는 따로 내야 하는데 입구에 가까운 주차장은 한 대당 $37.38이고, 조금 멀지만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의 주차장은 $23.36의 비용을 내고 들어간다.

래고로만든-스핑크스
레고-스핑크스


봄에 간 레고랜드는 생각보다 한산했다. 디즈니랜드는 항상 붐비지만 레고랜드는 성수기 빼고는 그렇지 않은것 같다. 놀이기구 하나 타기 위해 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이 보통 10분 내외였고, 그래서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연속해서 3-4번씩 탈 수 있었다. 레고랜드의 놀이기구들은 유치원 아이들과 초등학생에 맞춰져 있고, 중학생 넘어가면 약간 시시할 수도 있는 그런 수준의 놀이기구들이어서 자녀의 나이가 어릴 때 방문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먹을거리


레고랜드 들어서면 일단 음료컵 리필컵 사서 다니면 좋다. 컵을 하나 사서 하루 종일 음료를 리필해서 마실 수 있다. 곳곳에 리필할 수 있는 스테이션이 마련된 있어서 목마를 때마다 여러 가지 음료수를 리필해서 무한대로 먹을 수 있다. 특히 여름에 방문한다면 필수이다.

피자
먹을꺼리-피자


점심은 레고랜드 음식점 중에  'Fun Town Pizza & Pasta Buffet'라는 레스토랑으로 갔었는데 꽤 많은 종류의 피자와 파스타가 뷔페로 되어있었고, 무한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음식맛도 퀄리티 있게 나왔다. 레고랜드에서 아이들과 뭐 먹을지 고민이라면 추천하는 음식점이다. 그리고 스트릿푸드로 칠리 핫도그를 간식으로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핫도그 중에 가장 맛있었다. 대체적으로 레고랜드의 음식점들의 맛은 좋았던 기억이니 좋아하는 다른 종류의 레스토랑 음식도 새롭게 시도해 봐도 좋을 것 같다.

레고렌드-놀이기구-비행기
레고랜드-비행기

레고랜드는 초등학생 때 방문하면 기억에 남을만한 여행을 할 수 있다. 플로리다 레고랜드에는 워터파크도 같이 있으니 워터파크에서 놀다 오는 것도 좋을 것 같고, 나이 어린 자녀가 있다면 최근에 만들어진 페파피그 놀이공원도 옆에 있으니 고려해 보길 바란다.


플로리다 겨울여행 이동경로와 일정 (클리어워터/레고랜드/디즈니랜드/세인트어거스틴)

플로리다는 연중 온화한 날씨로 여름에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겨울에 방문하는 것도 매력이 있다. 여름과 겨울 둘 다 방문해 보았지만, 솔직히 여름은 너무 더워서 물놀이하기에는 적합했지만

northamerica.tistory.com


 

댓글